싱어송라이터 전제니가 `이벤트를 확인하세요`에서 이별의 감정을 풀어놓는다.
전제니가 참여한 MBC 스페셜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의 네 번째 OST `We are done`이 오는 4일 오후 6시에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발매된다.
`We are done`은 사랑하게 된 후에야 서로 다르다는 걸 깨닫고 결국엔 이별 하게 된 연인들의 안타까운 심정을 그린 감성적인 멜로디의 모던 록 발라드 곡이다.
작곡가 윤진호와 `이벤트를 확인하세요`의 첫 번째 OST `LOVE X LIE`에 참여한 제이시즌이 함께해 특별한 작품을 탄생시켰다. 여기에 전제니는 이별의 감정을 자신만의 섬세한 보이스로 담담하게 표현, 곡의 몰입도를 높였다.
`이벤트를 확인하세요`의 OST 제작사 뮤직레시피는 "전제니는 모던 록의 특징을 잘 살리는 보컬이다. 특유의 애틋한 목소리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방민아와 권화운 주연의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는 여행과 로맨스를 아름다운 색감으로 담은 감성 트립 멜로드라마다. 오는 4일 밤 9시 50분 마지막 에피소드를 방송하며, 전제니가 부른 OST `We are done`은 이날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