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가 베스트 앨범의 트랙리스트를 전격 공개했다.
마마무는 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베스트 앨범 `I SAY MAMAMOO : THE BEST`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에는 베스트 앨범의 로고 이미지와 앨범 타이틀 아래, 총 23곡의 제목이 나열돼 있어 마마무의 다채로운 매력을 기대하게 한다. 어두운 배경에 핑크 폰트가 더해져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풍긴다.
마마무는 오는 15일 베스트 앨범 `I SAY MAMAMOO : THE BEST`를 발표한다. 앨범명 `I SAY MAMAMOO : THE BEST`는 마마무의 인삿말에서 착안한 것으로, 데뷔 후 7년 동안 쉼 없이 달려왔던 마마무의 찬란히 빛나던 순간들을 담고 있다.
데뷔곡 `Mr. 애매모호`를 비롯해 마마무에게 첫 음악방송 1위를 안겨 준 `넌 is 뭔들`,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린 `칠해줘`, 마마무가 최종 우승을 거머쥔 Mnet `퀸덤` 파이널 경연곡 `우린 결국 다시 만날 운명이었지`, 마마무의 자전적 이야기가 담긴 히든 트랙 `분명 우린 그땐 좋았었어`, 청량한 무드로 마마무 표 긍정 에너지가 녹아 있는 신곡 `하늘 땅 바다만큼`까지 마마무의 과거와 현재가 공존한다.
특히 정식 데뷔 전 타 아티스트와 협업한 `히히하헤호`, `행복하지마`, `썸남썸녀`는 마마무 버전으로 재녹음한 것으로, 멤버들의 깊어진 감성이 더욱 완성도를 더하며 팬들에게 듣는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오케스트라 버전의 `별이 빛나는 밤`, 록 버전의 `고고베베`, 블리스터링 선 버전의 `너나 해`, 트래디셔널 버전의 `AYA`, 리믹스 버전의 `HIP`, 드라마틱 버전의 `Wind flower`, 펑크 부스트 버전의 `나로 말할 것 같으면` 등 역대 히트곡들이 새로운 버전으로 재탄생해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마마무의 7년을 총망라한 베스트 앨범 `I SAY MAMAMOO : THE BEST`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