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우주소녀(WJSN)가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와 손잡고 신곡을 발매한다.
우주소녀는 오는 23일 오후 6시 유니버스 뮤직 신곡 `너의 세계로(Let Me In)`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13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스케줄러와 커버 이미지를 선보인다. `너의 세계로(Let Me In)` 티징 콘텐츠는 우주소녀의 색다른 매력을 예고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될 예정이다.
우주소녀는 지난 3월 발매한 미니 9집 `언내추럴(UNNATURAL)`로 초동 판매량 6만 장 이상을 기록했다. 뮤직비디오는 공개 5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하며 `대세 글로벌 그룹`의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뿐만 아니라 컴백과 동시에 SBS MTV `더쇼`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으며 국내외를 아우르는 폭발적인 인기를 실감케 했다.
우주소녀는 화보, 라디오 등 다양한 콘텐츠로도 글로벌 팬들과 만나고 있다. 특히 유니버스 오리지널 예능 드라마틱 버라이어티 `대저택의 비밀 : 사라진 소녀(THE SECRET OF THE GRAND MANSION : THE MISSING GIRLS)`에 우주 인플루언서로 등장해 남다른 추리력과 예능감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우주소녀의 유니버스 뮤직 신곡 `너의 세계로(Let Me In)`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유니버스 앱에서 독점 공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