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장규리,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이 신곡 ‘Talk & Talk’의 활동 3주차에도 뜨거운 열기를 이어간다.
지난 1일 스페셜 싱글 앨범 ‘Talk & Talk’(톡앤톡)을 발매한 프로미스나인은 지난주 SBS MTV ‘더쇼’부터 MBC M, MBC every1 ‘쇼! 챔피언’, Mnet ‘엠카운트다운’, KBS2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까지 이들만의 청량 에너지를 가득 담은 무대를 펼치며 컴백 2주차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프로미스나인은 매 음악방송 화사한 비주얼을 극대화한 스타일링으로 화제를 모았다. 특히, 아홉 멤버의 각기 다른 개성이 묻어난 매력으로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힐링 메이트’다운 면모를 뽐냈다.
또한 프로미스나인과 밤새 ‘Talk & Talk’하며 무한한 대화를 나누고 싶을 만큼 중독성 강한 음악과 포인트 안무로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이에 프로미스나인은 ‘더쇼’에서 데뷔 후 첫 음악방송 1위 트로피를 거머쥐는 쾌거를 이뤘으며 국내외 음원 사이트와 가온차트 BGM 부문에서도 정상에 오르는 등 계속되는 1위 행진으로 ‘Talk & Talk’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이렇듯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이적 후 한층 업그레이드된 청량함을 담은 ‘Talk & Talk’으로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둔 프로미스나인은 14일 ‘더쇼’를 시작으로 3주차 활동을 이어가 많은 이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14일 SBS MTV ‘더쇼’에 출연해 신곡 ‘Talk & Talk’ 무대를 펼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