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장규리,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이 ‘Talk & Talk’ 챌린지로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지난 1일 스페셜 싱글 앨범 ‘Talk & Talk’(톡앤톡)을 발매한 프로미스나인은 글로벌 숏폼 모바일 플랫폼 틱톡을 중심으로 ‘Talk & Talk’ 챌린지(#TalknTalkChallenge)를 진행 중인 가운데, 손으로 휴대전화를 표현하고 전화를 거는 중독성 강한 포인트 안무로 글로벌 팬들의 열띤 참여를 끌어냈다.
먼저 프로미스나인은 ‘Talk & Talk’ 챌린지에 ‘따로 또 같이’ 임하며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한 공간에 모인 프로미스나인은 카메라를 바라보며 열심히 춤을 추는 한 멤버를 중심으로 휴대전화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이다 다 함께 청량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9인 9색’ 매력의 정점을 찍었다.
멤버들은 유닛 혹은 솔로로 참여해 포인트 안무와 함께 실제로 전화하는 듯한 실감 나는 연기를 펼쳐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챌린지를 이어갈 다음 주자를 제비뽑기로 선정해 다채로운 재미를 더했다.
‘Talk & Talk’ 챌린지에는 코미디언 홍윤화, 김민기, 비투비의 서은광, 이민혁, 프니엘, 가수 권은비 등 인기 아티스트들이 동참해 화제를 모았다. 홍윤화, 김민기는 멤버 장규리, 이나경과 함께 유쾌한 시너지를 발휘했고 서은광, 이민혁, 프니엘은 포인트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권은비는 장규리, 박지원과 함께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교복을 입은 백지헌은 학교 교실에서 반 친구들과 마스크를 착용한 채 ‘Talk & Talk’ 포인트 안무를 선보였으며 카메라를 향해 귀여운 브이 포즈를 취해 풋풋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이어 친구들과 야외무대에서 환상의 호흡을 자랑한 퍼포먼스로 ‘Talk & Talk’ 챌린지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이렇듯 프로미스나인은 각기 다른 매력과 개성을 가득 담은 신곡 챌린지로 색다른 힐링을 선사, 청량 가을송 ‘Talk & Talk’을 폭넓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하며 높은 관심을 받고 있어 앞으로도 계속될 활발한 행보에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Talk & Talk’은 밤새도록 전화 통화를 이어가고 싶은 풋풋한 설렘을 ‘아무 말 파티’, ‘끝말잇기’에 비유해 재치 있게 풀어낸 곡으로, 국내외 음원 사이트와 가온차트 BGM 부문 1위, 첫 음악방송 1위를 기록하며 프로미스나인의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17일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신곡 ‘Talk & Talk’ 무대를 펼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