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싸이퍼(Ciipher)가 한층 더 신나고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싸이퍼(현빈, 탄, 휘, 케이타, 태그, 도환, 원)는 27일 0시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BLIND(블라인드)’ 타이틀곡 ‘콩깍지’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싸이퍼는 타이틀곡 ‘콩깍지’의 밝고 경쾌한 사운드와 잘 어울리는 청량감 가득한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매료시켰다.
여기에 보는 것만으로도 절로 몸을 들썩이게 하는 멤버들의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일사불란한 군무는 이전보다 더욱 성장한 싸이퍼의 모습을 보여주며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기에 충분했다.
싸이퍼의 미니 2집 타이틀곡 ‘콩깍지’는 캐치한 훅 라인과 밝은 에너지가 돋보이는 트랙으로, 태그가 곡 프로듀싱을, 케이타·원이 작사를 함께 도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콩깍지’ 뮤직비디오는 지난 26일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재방송 엔딩에서 최초 공개돼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퍼포먼스로 돌아온 싸이퍼의 두 번째 미니앨범 ‘BLIND’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