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스 뮤직이 그룹 위아이(WEi)의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 27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는 앱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위아이(WEi)의 신곡 ‘반 고흐의 밤 (Starry Night) (prod. dress)’ 뮤직비디오 티저 ‘PRISM(프리즘)’ 버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위아이는 초록빛으로 가득 찬 각자의 공간에서 한층 깊어진 눈빛으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이어 하얀 빛이 새어 나오는 곳을 향해 질주하는 위아이의 모습이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또한 영상 말미, 위아이 각 멤버들은 형형색색의 빛을 내는 프리즘을 응시하며, 신비로운 아우라를 드러냈다. 특히 녹색 암흑 도시, 프리즘 등 ‘빛’과 연관된 몽환적인 미장센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가운데, 신곡 제목에 담긴 반 고흐의 ‘별이 빛나는 밤(Starry Night)’과 어떤 연관성을 드러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위아이는 ‘IDENTITY’ 3부작 시리즈를 통해 자신들만의 음악적 정체성과 방향성을 확고하게 담아내며, 글로벌 그룹으로서 입지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발매하는 앨범마다 새로운 발전을 하는 모습을 보여준 위아이가, 이번 유니버스 뮤직 신보를 통해 어떤 모습을 새롭게 선보일지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신곡 ‘반 고흐의 밤 (Starry Night) (prod. dress)’은 10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유니버스 앱에서 독점 공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