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주연의 `스튜디오 춤(STUDIO CHOOM)` 단독 퍼포먼스 영상이 단 일주일 만에 390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주연은 Mnet 디지털 스튜디오 `스튜디오 춤`의 `아티스트 오브 더 먼스(Artisit Of The Month)` 9월 주인공으로 낙점, 지난 15일 관련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주연의 이 퍼포먼스 영상은 30일 10시 기준, 유튜브 조회 수 390만 뷰를 넘어서며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영상 속 주연은 빌리 아일리시(Billie Eilish)의 `유 슈드 씨 미 인 어 크라운(you should see me in a crown)`에 맞춰 절제된 카리스마를 선보여 눈길을 모았다. 압도적인 표정 연기와 춤선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주연은 슬럼프를 이겨내고 성장한 자전적 이야기까지 퍼포먼스 속에 녹여 더욱 진정성을 더했다.
지난 29일에는 스튜디오 춤 채널을 통해 주연의 퍼포먼스 준비 과정을 확인할 수 있는 비하인드 영상까지 깜짝 공개됐다. 주연은 “보는 분들께 울림, 감동 등 메시지도 전하고 싶었다”며 에너지, 테크닉을 자유롭게 컨트롤하는 열정적인 면모를 보였다.
또 고난도 아크로바틱 동작까지 무리 없이 소화하며 촬영을 끝낸 주연은 춤에 대해 “여러 가지 생각들을 표현해 낼 수 있는 나만의 해방”이라며 퍼포먼스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주연이 속한 더보이즈는 오는 10월 2일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TMA)`에 출연을 확정, 특별한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