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가을 여행 시작되며 주말 인파를 피해 여유로운 주중 휴가를 계획 하는 이들이 늘고있다. 프리미엄 종합 리조트 오크밸리는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며 다양한 가을 풍경을 보고 즐길 수 있는 `BOGO (Buy One Get One) 50% 주중 연박 프로모션`을 오는 3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연박 프로모션은 일요일부터 목요일 중 연박 시 둘째 날 객실을 50%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이다. 투숙기간은 12월 8일까지로 여름 휴가를 놓친 이들의 늦휴가부터 만산홍엽 장관을 볼 수 있는 단풍여행까지 계획할 수 있다. 특히 많은 인파가 몰리는 주말 대신 여유로운 주중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다 안심하고 거리두기 여행을 떠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한편 오크밸리는 투숙객들이 안심하고 가을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테이크 아웃 식음 서비스를 제공한다. 투숙 중에는 조식 뷔페 대신 한식과 양식, 매일 아침 갓 구운 오크밸리 시그니처 우유식빵이 포함된 테이크 아웃 조식 도시락 뿐만 아니라 레스토랑에서 셰프가 조리한 맛 그대로 맛볼 수 있는 `루므로` 객실 배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BOGO 50% 주중 연박 프로모션`은 10월 3일부터 10월 27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10월 4일부터 12월 8일 주중 한정으로 연박 예약이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