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블리처스(BLITZERS)가 다채로운 음악색을 선보일 예정이다.
블리처스(진화, 고유, 주한, 샤, 크리스, 루탄, 우주)는 지난달 30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EP `SEAT-BELT(싯-벨트)`의 트랙리스트 및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실수 좀 할게(Will Make a Mistake)`를 비롯해 수록곡 `K-POP(케이-팝)`, `Seat-Belt(싯-벨트)`, `내적댄스(Hop-in)`, `Love Bottle(러브 보틀)`, `Rain Drop(레인 드롭)`까지 총 6개 트랙이 담겼다.
특히 첫 번째 EP `CHECK-IN(체크인)`에 참여한 프로듀싱팀 발할라(Balhalla)가 이번 앨범에도 함께해 블리처스와 또 한 번 시너지를 예고했다. 또 멤버 주한이 수록곡 `Seat-Belt` 작곡에 이름을 올리며 아티스트로서의 성장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블리처스는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통해 전곡 음원의 일부를 공개했다. 강렬한 트랩 비트와 반전된 멜로디가 절묘한 하모니를 이루는 `K-POP`, 웅장하고 역동적인 분위기의 `Seat-Belt`, 강력하고 묵직한 사운드로 블리처스의 개성을 가득 담은 `실수 좀 할게(Will Make a Mistake)`, 톡톡 튀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내적댄스(Hop-in)`, 팬들을 향한 마음을 담은 `Love Bottle`, 포근한 피아노와 트럼펫 소리가 따스함을 선사하는 `Rain Drop`까지 블리처스의 다양한 장르 소화력을 엿볼 수 있을 전망이다.
블리처스가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 `SEAT-BELT`는 첫 번째 EP `CHECK-IN(체크-인)`의 연장선상에 있는 앨범이다. 본격적인 여행을 떠나기 위해, 새로운 도전을 향해 달리기 위한 준비를 하는 블리처스의 이야기를 담았다.
한편, 블리처스의 두 번째 EP `SEAT-BELT`는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