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스타가 그룹 인피니트 멤버 남우현과 `인스피릿`(Inspirit, 팬덤명)을 위해 뭉쳤다.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메이크스타는 지난 7일 오후 남우현의 네 번째 미니앨범 `위드(With)` 발매를 기념해 스페셜 일대일 영상통화 이벤트 페이지를 오픈했다.
특히 메이크스타는 오는 18일까지 남우현 `위드` 앨범을 구매하는 팬들 중 30명을 선정해 일대일 영상통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기명 사인 앨범과 미공개 사인 포토카드 등 `역대급 선물`도 준비했다는 귀띔이다.
이뿐만이 아니다. 모든 영상통화 이벤트 응모자들에게는 메이크스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미공개 포토카드를 제공한다.
`인스피릿`을 위한 메이크스타의 색다른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메이크스타는 남우현의 신보를 구매한 후 `응원글` 메뉴에 영상 통화 이벤트 공유 링크를 남긴 팬들 중 5명을 추첨, 특별한 사인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한다.
남우현은 13일 네 번째 미니앨범 `위드(With)`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해 팬들의 마음을 다시 설레게 했다. 특히 `위드(With)`는 지난 2019년 5월 발매된 세 번째 미니 앨범 `어 뉴 저니(A New Journey)` 이후 약 2년 5개월 만의 새 미니앨범이기에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한편, 메이크스타는 세계 최초로 전 세계 200여 국가의 팬들과 한류 스타를 연결해 글로벌 팬들에게 더 가까이 우리의 한류 콘텐츠를 소개하고 공유하는 플랫폼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