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LIGHTSUM(라잇썸)이 신곡 `VIVACE`(비바체)의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일 오후 6시 LIGHTSUM(라잇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Light a Wish`(라잇 어 위시)의 타이틀곡 `VIVACE`(비바체)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라잇썸 멤버들은 블랙과 화이트 톤의 스포티하고 캐주얼한 의상으로 `VIVACE`(비바체)의 안무를 선보이며 산뜻하면서도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라잇썸은 `VIVACE`에 맞춰 파워풀한 동작을 비롯해 `시계추` 안무, 머리 위로 하트를 만드는 안무, 손가락을 돌려서 시간을 돌리는 `타임루프` 세 가지 포인트 안무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몽환적이며 성숙해진 곡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녹여내며 오차 없는 동작들로 하나가 된 모습을 통해 강렬한 에너지를 뽐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신곡 `VIVACE`(비바체)는 ‘빠르고 생기 있게’라는 뜻의 이탈리아어로 강렬한 퓨처 베이스와 하우스 장르를 기반으로 한 화려함과 몽환적인 신스가 돋보이는 곡으로 8명 멤버들의 상큼한 음색과 멜로디가 어울러져 기대를 더욱 더 높였다.
LIGHTSUM(라잇썸)은 지난 13일 발매한 두 번째 싱글 `Light a Wish`(라잇 어 위시)의 타이틀곡 `VIVACE`(비바체)로 국내 음원 사이트 벅스(Bugs)에 실시간 차트 8위로 진입하는가 하면, 아이튠즈 케이팝 톱 앨범(K-Pop Top Album) 부문 7개 지역에서 상위권에 랭크하며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그뿐만 아니라 `VIVACE`(비바체) 뮤직비디오 공개 약 5일 만에 1000만 조회 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몰이에 나섰다.
한편, LIGHTSUM(라잇썸)은 신곡 `VIVACE(비바체)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