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는 다음 달 1일부터 11일 동안 역대 최대 규모의 `2021 십일절 페스티벌`을 연다고 25일 밝혔다.
지난해 40여 곳에서 두배로 늘어난 총 80개 인기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우선 삼성전자·LG전자·CJ제일제당·애플 등 국내외 최고 브랜드뿐 아니라 11번가와 업무협약(JBP)을 맺고 단독 행사를 진행한 아모레퍼시픽·휠라· 풀무원 등 약 70개 브랜드가 동참한다.
더불어 11번가가 쌓아온 고객들의 상품 선호도 분석과 브랜드별 경쟁력 있는 상품에 대한 판매 빅데이터에 기반한 디지털, 마트, 패션, 뷰티, 리빙 등 경쟁력 있는 1200여개 브랜드를 섭외했다. 오픈마켓 수만 명 입점 판매자도 십일절 페스티벌에 참여한다. 특히 올해는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서 판매 중인 아마존 해외직구 상품들이 더해진다.
11번가는 최근 소비문화를 반영해 매일 11번의 라이브방송을 준비했다. 지난해 대비 편성규모를 3배로 늘렸다. 또 매시간 타임딜 특가와 100원딜 행사를 열기로 했다.
이상호 11번가 사장은 "2021년 ‘십일절 페스티벌’은 ‘역대급’이라는 표현이 모자랄 정도의 최대 규모로 준비했다"며 "11일 간의 쇼핑 축제로 설렘과 감동을 선물할 수 있도록 명성에 걸맞은 ‘십일절 페스티벌’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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