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광고 캠페인에 등장해 신한라이프의 새로운 출범을 성공적으로 알렸던 버추얼 모델 `로지(Rozy)`가 이번에는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신한라이프의 ESG 메시지를 전달한다.
신한라이프는 광고음악의 풀버전인 `Fly so higher(부제:오늘처럼 놀라운 내일을)`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음원은 멜론 등 국내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으며, 음원 발매 후 발생하는 수익금은 신한라이프의 ESG 활동에 쓰여질 예정이다.
이번 풀버전 음원은 최근 조용병 신한금융그룹 회장이 발표한 ESG 슬로건인 `Do the Right Thing for a Wonderful World(멋진 세상을 향한 올바른 실천)`와 가능성과 다양성이 열려 있는, 공정한 기회가 주어지는 세상을 만들어 가고자 하는 신한라이프의 ESG 미션을 연계해, 이를 자연스럽게 가사에 녹여냈다는 설명이다.
뮤직비디오에는 신한라이프의 광고모델 로지가 출연해 어린이, 학생, 회사원, 외국인 등 다양한 댄서들과 함께 어우러져 각자의 스타일을 보여주는 댄스를 뽐내며, 지하철 등 일상 속 장소를 비롯해 메타버스를 활용한 가상공간까지 뮤직비디오의 배경으로 펼쳐진다.
성대규 신한라이프 사장은 "보다 많은 사람들이 공감하고 공유할 수 있는 색다른 콘텐츠를 통해 신한라이프의 ESG 메시지인 `오늘처럼 놀라운 내일을`이 지속적으로 확산하길 바란다"며 "ESG의 사회적 핵심가치와 그 결을 같이 하는 신한라이프의 조직문화, 특히 공정성, 다양성, 개방성의 가치를 실현해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신한라이프는 로지를 캐릭터화한 이모티콘도 개발, 전체 임직원과 FC(재정 컨설턴트)들에게 배포해 고객 소통에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