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보컬리스트 이예준이 `그리워 그리워`로 겨울을 맞이한다.
이예준은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그리워 그리워`를 발매한다.
`그리워 그리워`는 한 남자를 향한 여자의 진한 그리움을 담은 곡으로, 화려하면서도 온몸을 감싸는 듯한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여기에 융스트링의 연주를 더해 최상의 퀄리티를 이끌어냈다.
엠씨더맥스 `처음처럼`, 빅마마 `하루만 더` 등 그동안 많은 보컬 강자들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에이밍(AIMING)이 이번엔 이예준을 위해 `그리워 그리워`를 프로듀싱했고, 스트링 편곡팀 에임 스트링(Aim Strings)이 오케스트라 편곡을 맡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무엇보다 이예준의 감성적이면서도 파워풀한 보이스가 매력적으로 담겼다. 이예준은 폭발적인 고음은 물론, 이별 감성을 온전히 이해하고 표현하는 감성을 통해서도 리스너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할 예정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될 `그리워 그리워`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채도연과 김승범이 이별한 연인으로 출연해, 곡의 감성을 더욱 몰입감 있게 그려냈다.
Mnet `보이스 코리아 2` 우승자로서 공인된 가창력을 지닌 이예준은 `미친 소리`와 `안녕과 안녕으로`로 음악 방송 1위 후보에 오르고, `그날에 나는 맘이 편했을까`를 통해 현재도 음원 차트 위에서 롱런을 기록하며 국내를 대표하는 여성 발라더로 자리매김했다.
지난 2월 V.O.S의 원곡을 재해석한 `다시 만날까 봐 (Prod. V.O.S)` 이후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이번 `그리워 그리워`로 이예준의 진가를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겨울 가요계에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이예준의 웰메이드 발라드 트랙 `그리워 그리워`는 26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으며, 각 음악 방송을 통해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