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이 퍼포먼스 귀재의 면모를 보였다.
세븐틴은 26일 0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9집 ‘Attacca’(아타카)의 타이틀곡 ‘Rock with you’(락 위드 유) 픽스 버전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세븐틴은 연습실을 배경으로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편안한 차림으로 등장, 13명 멤버들이 한 치의 오차도 없는 칼군무는 물론 발소리와 점프 높이까지 하나 된 경이로운 수준의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번 안무 영상은 짜임새 있는 무대 구성과 정열적이면서도 섬세한 표현력이 담긴 퍼포먼스를 한눈에 볼 수 있어 폭발적인 반응을 끌어냈다. 특히, 세븐틴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기합 소리까지 더해져 ‘K팝 퍼포먼스 대표 주자’다운 품격을 자랑했다.
‘Rock with you’는 질주하듯 강렬한 신스 사운드와 기타 사운드, 투 스텝 리듬의 조화가 매력적인 록(Rock) 기반의 곡으로 멤버 우지, 버논, 조슈아가 작사에 참여, 우지는 작곡에도 이름을 올렸다. 앞서 각종 음악 방송과 미국 유명 음악 전문 방송 프로그램 ‘MTV Fresh Out Live’(MTV 프레시 아웃 라이브), 미니 9집 ‘Attacca’ 컴백쇼 등에서 독보적인 무대를 펼쳐 화제를 모았다.
세븐틴은 미니 9집 발매와 동시에 국내외 음원, 음반 차트 1위를 휩쓸었으며 해외 아이튠즈 차트에서도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일찌감치 커리어 하이를 예고한 세븐틴이 ‘Attacca’ 열풍을 불러일으키며 활약하고 있어 이들의 신기록 행진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세븐틴은 지난 22일 미니 9집 ‘Attacca’ 발매 후 타이틀곡 ‘Rock with you’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