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펙스, ‘Bipolar Pt.2 사랑의 서’로 컴백…TMI 토크→B컷 공개까지 팬사랑 '뿜뿜'

입력 2021-10-27 13:29  




그룹 EPEX(이펙스)가 컴백 라이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펙스(위시, 금동현, 뮤, 아민, 백승, 에이든, 예왕, 제프)는 지난 26일 오후 두 번째 EP `Bipolar(양극성) Pt.2 사랑의 서` 발매 기념 유튜브 라이브를 진행했다.

이날 이펙스는 "눈을 뜨면 제니스(ZENITH, 팬클럽명) 생각에 가슴이 뛰었다" "솔직히 잘 못 지냈다. 팬들 너무 보고 싶었다"라는 근황과 함께 팬들과 인사를 나눴다. 이어 자신들과 밀접한 물건이 들어 있는 `In My Box(인 마이 박스)` 코너로 본격적인 토크를 시작하며 TMI를 풀어놓았다.

또 이펙스는 이번 앨범에 담긴 `Love Virus (러브 바이러스)`, `Do 4 Me (두 포 미)`, `Breathtaking (브레스테이킹)`, `지구별 여행자 (Traveller)`를 팬들과 함께 감상하는 시간도 가졌다. 특히 타이틀곡 `Do 4 Me`에 대해 "딱 듣자마자 타이틀감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이펙스와 잘 어울리는 곡이다. 청량하면 이펙스"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와 함께 포인트 안무를 공개하며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이어 `Breathtaking`을 최애곡으로 꼽은 이펙스는 "이 곡을 해낼 수 있을까 싶었는데 어려운 걸 해냈다" "가이드를 받았을 때부터 이 곡을 살려야겠다고 생각했는데 멤버들이 잘 살렸다. 그래서 애정이 간다"라고 덧붙여 이목을 끌었다.

이후 `눈 가리고 야옹` 게임과 B컷 이미지를 공개하며 다채로운 토크를 이어간 이펙스는 그동안 기다려준 팬들을 위한 캡처 타임을 진행하며 깜찍한 매력을 발산했다.

마지막으로 이펙스는 "새로운 활동의 출발점에 섰는데 좋은 기운 얻어서 가는 것 같다"라며 "이번 앨범 열심히 준비했다. 지금부터 시작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이펙스가 발매한 `Bipolar Pt.2 : 사랑의 서`는 청소년기의 이성, 꿈, 반려동물 등에 대한 첫 번째 사랑의 시작에 따른 복잡한 감정을 다룬 앨범이다. 이펙스는 타이틀곡 `Do 4 Me`로 이전과는 다른 모습을 보여주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