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중건설산업이 주거 브랜드 `라파우제(La Pause)`를 런칭하고 본격적으로 하이엔드 주거 시장에 발을 내딛는다.
라파우제는 세중건설산업이 고심 끝에 선보인 고품격 주거 브랜드다.
`라파우제는` 감탄이 되는 진정한 쉼을 담은 독일어 `LaPAUSE`와 돌고돌아 힘들게 찾은 나에게 딱 맞는 좋은 집이라는 뜻의 `邏把宇齊`의 합성어다.
`휴식마저 감탄이 되는 좋은 집`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북한산 라파우제`는 라파우제 브랜드로 첫 분양하는 단지다.
북한산국립공원의 사계절 조망을 품은 곳에 위치한 테라스하우스다.
세중건설산업은 김상중을 홍보모델로 선정했다.
분양관계자는 "김상중은 진중하고 신뢰도 높은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며 "이번 광고 모델 선정 역시 대중들에게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를 주로 고려했다"고 밝혔다.
북한산 라파우제는 앞서 1차 110세대 완판 후 11월 중 2차 266세대 분양에 나선다.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부곡리 627-200번지 일원 약 4만5,504㎡에 총 3개 단지, 21개 동, 266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는 북한산국립공원의 사계절을 누릴 수 있는 파노라마 뷰와 북한산 도봉산 등 쾌적한 자연환경을 갖추고 있다.
차량으로 약 10분대면 은평뉴타운을 비롯해 다양한 주요 도심으로 도달할 수 있어 도심 생활권을 바로 누릴 수 있다.
단지는 유명 건축가 전인호 교수, 김부곤 교수가 설계에 참여해 우수한 상품성도 돋보인다.
전 세대에 테마별로 선택 가능한 하이엔드 리조트형 광폭테라스가 적용되며, 이 외에도 최첨단 삼성 SDS 스마트시스템,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 등 다양한 특화설계가 적용될 예정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