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dnrs/20211029/2021102909132905339d3244b4fed58141237161.jpg)
그룹 JUST B(저스트비)가 본격적인 `TICK TOCK` 활동을 시작한다.
JUST B(임지민, 이건우, 배인, JM, 전도염, 김상우)는 29일 방송되는 KBS2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에 출연해 첫 번째 싱글 앨범 `JUST BEAT(저스트 비트)` 타이틀곡 `TICK TOCK(틱톡)` 무대를 선보인다.
`JUST BEAT`는 JUST B가 지난 27일 발매한 첫 컴백작이다. 한층 더 뜨거워진 푸른 불꽃으로 JUST B만의 또 다른 열정을 담아냈고, 이에 스스로 감당하고 극복해 내야 하는 내적인 분노를 다양한 방식으로 표현했다.
타이틀곡 `TICK TOCK(틱톡)`은 트랩 비트의 전반부, 서정적인 분위기의 중반부, 글리치 사운드가 돋보이는 강한 느낌의 힙합 후반부가 어우러져 강한 중독성을 선사한다. 점점 강해져가는 내적인 분노를 이겨내기 위해 더 뜨겁게 불타오르겠다는 스토리가 시계 소리를 표현한 후렴구를 비롯한 곡 전반에 다채로운 방식으로 펼쳐진다.
무엇보다 손가락을 사용한 포인트 안무가 관전 포인트다. JUST B는 `2021 신규 퍼포먼스 맛집`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웅장하고 화려한 군무는 물론, 음악 팬들의 참여를 유도하는 포인트 안무까지 함께 선보인다. 특히 타임슬립에 필요한 타임볼과 타임을 맞추는 동작들이 콘셉트와도 연관돼 `TICK TOCK` 퍼포먼스의 매력을 배가한다.
이러한 퍼포먼스와 JUST B의 신선한 콘셉트 아이템 및 각기 다른 내면 공간을 부여 받은 멤버들의 연기력이 돋보이는 `TICK TOCK`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부터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는 음악 방송 무대를 통해 `TICK TOCK`을 선보일 JUST B가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JUST B는 29일 오후 5시 방송되는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각종 음악방송 무대와 다양한 콘텐츠에서 `TICK TOCK`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