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라이프의 버추얼 모델 `로지`가 등장한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300만 회를 돌파했다.
신한라이프는 지난 10월 25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신한라이프 광고 캠페인 음원의 뮤직비디오가 공개 일주일 만에 유튜브 300만 뷰를 넘겼다고 2일 전했다.
뮤직비디오는 가상 모델 로지가 다양한 댄서들과 함께 일상 장소와 메타버스까지 섭렵하는 내용으로, 가능성과 다양성이 열린 공정한 기회가 주어진 세상을 만들겠다는 신한라이프의 ESG 미션이 담겼다.
송정호 신한라이프 브랜드팀장은 "신한라이프의 ESG 메시지인 `오늘처럼 놀라운 내일을`이 지속적으로 확산하길 바란다"며 "음원 수익금은 신한라이프의 ESG 활동에 쓰여질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