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보상금은 얼마?"…KT, 전담 지원센터 오픈

양현주 기자

입력 2021-11-05 17:05  


KT가 지난달 25일 전국적으로 발생했던 유·무선 인터넷 서비스 장애에 따른 고객보상을 위해 `전담 지원센터`를 열었다고 5일 밝혔다.

전담 지원센터는 전용 홈페이지와 전담 콜센터로 구성된다.

전용 홈페이지에서는 보상기준 및 보상대상을 안내한다. 단, 보상 금액 조회는 오는 14일 이후 공개될 예정이다.

전담 콜센터는 홈페이지 이용이 어려운 고객의 불편을 해소하고 소상공인 분류에서 누락된 고객의 추가 신청접수 등을 지원한다.

앞서 지난 1일 KT는 최근 발생한 네트워크 장애 관련 설명회를 열고 가입자당 평균 1천 원, 소상공인 평균 7~8천 원 수준의 보상안을 공개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