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가 베이커리 제품을 아이스크림으로 재현해 겨울 아이스크림 시장을 공략한다.
롯데푸드는 디저트 컨셉의 아이스크림 브랜드 ‘카페 파티시에’를 론칭하고 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카페 파티시에’는 Cafe (카페) + Patissier (제빵사)의 합성어로 베이커리, 카페 메뉴를 아이스크림으로 재현한 브랜드다. 고품질 원료를 사용해 베이커리 카페에서 즐기는 듯한 고급스러운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카페 파티시에 애플파이바, 쑥라떼바, 슈크림바 총 3종이다. `애플파이바’는 빵집에서 먹던 애플파이를 아이스크림으로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쑥라떼바’는 달콤 쌉쌀한 쑥라떼를 아이스크림으로 재현한 제품으로, 고소하고 부드러워 ‘할매니얼’ 입맛에 딱 맞도록 만든 것이 특징이다. ‘슈크림바’는 베이커리 카페에서 만나던 슈크림을 아이스크림으로 재탄생시킨 제품으로 달콤함과 식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카페 파티시에는 겨울에 특히 잘 어울리는 디저트 컨셉의 아이스크림”이라며 “기존에 맛보지 못한 고급스러운 맛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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