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가 정규 3집 타이틀곡 `SCIENTIST`(사이언티스트) 뮤직비디오 티저를 최초 공개하고 특별한 매력을 선사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9일 오후 2시 공식 SNS 채널에 정규 3집 `Formula of Love : O+T=<3`(포뮬러 오브 러브 : O+T=<3)의 타이틀곡 `SCIENTIST` 뮤비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앞서 오프닝 트레일러를 통해 `TWICE LOVE LAB`(트와이스 러브 랩)의 `사랑 전문가`로 변신한 이들은 이번 뮤비 티저에서 지적인 분위기와 눈부신 비주얼을 뽐내 컴백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TWICE LOVE LAB`의 문이 열리자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아홉 멤버는 각자 연구에 집중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영상 말미 하트를 연상케 하는 물음표 패턴의 알이 깨지자 멤버들은 무언가 해낸 듯 서로 손을 잡고 기쁜 마음을 드러내 뮤비 완편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여기에 모모의 반려견 `부`가 신스틸러로 깜짝 등장해 많은 팬들로 하여금 미소를 자아냈다.
트와이스만의 사랑 공식을 담아낸 타이틀곡 `SCIENTIST`는 "왜 자꾸 날 연구해 아인슈타인도 아니고 왜 그렇게 각을 재 sin, cos도 아니고"와 같이 통통 튀는 가사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듣는 재미를 높였다. K팝 히트곡 메이커 심은지가 작사를 맡았고, 아리아나 그란데(Ariana Grande)와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 등 해외 유수 아티스트들의 히트곡을 만든 프로듀서 토미 브라운(Tommy Brown), 영국 싱어송라이터이자 팝스타인 앤 마리(Anne Marie) 등 국내외 화려한 작가진의 협업으로 완성도를 자랑한다.
한편 트와이스는 11월 12일 오후 2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세 번째 정규 음반 `Formula of Love: O+T=<3`를 전 세계 동시 발표하고 컴백한다. 12일 정오에는 컴백 라이브를 열고 국내 및 해외 원스(팬덤명: ONCE)와 만나고, 13일(한국 시간 기준)에는 미국 유명 음악 프로그램 `MTV Fresh Out Live`에 출연해 신곡 `SCIENTIST` 퍼포먼스를 펼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