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가 7개월 만에 컴백한다.
15일 소속사는 "에버글로우(이유, 시현, 미아, 온다, 아샤, 이런)가 오는 12월 1일 세 번째 미니앨범 `RETURN OF THE GIRL (리턴 오브 더 걸)`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에버글로우는 공식 SNS를 통해 커밍순 이미지를 기습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지구를 바라보고 있는 듯한 에버글로우의 뒷모습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와 함께 `RETURN OF THE GIRL`이라는 앨범명과 `2021.12.01 6PM (KST)`이라는 발매 일시가 공개돼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또한 에버글로우는 15일 0시 로고 모션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프로모션에 박차를 가했다. 영상에는 하나의 빛이 광활한 대지를 빠르게 거친 후 우주 속에서 에버글로우의 로고로 피어났다. 약 10초의 짧은 분량에도 SF 영화를 연상시키는 완성도 높은 영상미가 눈길을 끌었고, 에버글로우가 선보일 `RETURN OF THE GIRL`에도 궁금증이 증폭됐다.
에버글로우는 지난 5월 세 번째 싱글 `LAST MELODY (라스트 멜로디)`의 타이틀곡 `FIRST (퍼스트)`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특히 컴백 직후 국내 최대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인 한터차트 일간 랭킹에서 1위를 차지하는가 하면, 애플뮤직 K팝 앨범 차트 전 세계 34개국 톱10에 진입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또한 컴백 첫 주 만에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고,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월드와이드 데일리 차트에서 1위에 오르는 등 성공적인 기록을 세웠다.
이처럼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한 에버글로우가 이번에는 어떤 노래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높아진다.
한편 에버글로우는 이날 오후 3시부터 각종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RETURN OF THE GIRL`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갤럭시(GALAXY) 버전과 바이커(BIKER) 버전으로 발매되는 이번 앨범에는 84페이지 분량의 포토북을 비롯해 스티커(버전별 6종 중 개인 1종 랜덤), 포토카드(버전별 18종 중 1종 랜덤), 홀로그램 포토카드(버전별 12종 중 1종 랜덤), 접지 포스터(버전별 6종 중 개인 포스터 1종 랜덤)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에버글로우의 세 번째 미니앨범 `RETURN OF THE GIRL`은 12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