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이달의 소녀(LOONA) 멤버 희진, 김립, 진솔, 이브의 `Not Friends Special Edition`이 드디어 실물로 팬들을 만난다.
빅오션ENM에 따르면 16일 이달의 소녀 희진, 김립, 진솔, 이브가 참여한 `MAXIS` 프로젝트 `Not Friends Special Edition`가 오프라인으로 발매된다. 오빛(이달의 소녀 공식 팬덤명)의 뜨거운 환호가 쏟아지고 있다.
`Not Friends Special Edition` 앨범은 각각 희진, 김립, 진솔, 이브 버전 4종과 이들을 한꺼번에 만나볼 수 있는 합본으로 구성됐다. 또한 포토북과 함께 포토카드 등 다양한 선물이 포함돼 눈길을 끈다.
이뿐만이 아니다. 초판에는 48장의 폴라로이드와 30장의 골든티켓이 랜덤으로 포함돼 흥미를 더한다. 특히 골든티켓 당첨자에겐 희진, 김립, 진솔, 이브의 친필 사인 포스터가 제공된다.
`Not Friends Speicial Edition` 앨범은 프로듀서 라이언전과 타이도(Tido), 알란(Alawn)이 함께 작업해 풍성한 사운드를 자랑한다. 또한 `Not Friends Speiclal Edition` 앨범에는 이달의 소녀 희진, 김립, 진솔, 이브의 유니크한 무드가 담긴 `Not Friends`의 리믹스곡이 다수 포함돼 설렘을 안겼다.
타이틀곡 `Not Friends`는 어쿠스틱 록과 힙합의 사운드 위에 친구와 연인 사이 경계를 무너뜨리고자 하는 욕망이 담긴 스토리를 풀어냈다. 특히 김립은 작사에 참여해 아티스트로서의 진정성과 실력을 과시하기도 했다.
한편, `Not Friends Special Edition`은 16일부터 각종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