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클라우드(Dear Cloud)의 보컬 나인(NINE9)이 새로운 솔로곡을 발표한다.
나인은 오는 24일 정오 국내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잘자요’를 발매한다.
‘잘자요’는 지난 2019년 9월 발표한 싱글 ‘너의 이름은’ 이후 나인이 약 2년 2개월 만에 공개하는 솔로곡으로, 직접 작사·작곡을 맡아 뚜렷한 자신의 음악색을 더했다.
당신의 고단한 하루의 마지막만큼은 편안하게 해주고 싶은 마음을 노래한 ‘잘자요’는 리스너들의 감성을 적시는 감미로운 사운드와 나인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이다.
나인은 소속사를 통해 “적당히 낮은 베개, 계절감이 느껴지는 포근한 이불 같은 그런 자장가를 쓰고 싶었다. 세상도 사람도 변하지만, 노래만큼은 항상 그 자리에, 당신의 잠 못 드는 밤에 함께 할 것”이라고 ‘잘자요’를 직접 소개했다.
나인이 2년 2개월 만에 발표하는 새 솔로 싱글 ‘잘자요’는 오는 24일 정오부터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나인은 오는 20일 오후 7시 경기도 용인시 글로리어겐 본회퍼홀에서 단독 콘서트 ‘온스타인웨이 Vol.11 <나인>’을 열고 팬들과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만난다. 이번 콘서트는 아티스츠카드가 주관하는 오리지널 시리즈 콘서트로, ‘아티스츠카드’ 모바일과 웹페이지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오프라인 공연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 온라인 공연은 인터파크 티켓과 멜론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