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브랜드 캠페인 '랜드마크 투 라이프마크' 진행

홍헌표 기자

입력 2021-11-22 19:32  


현대건설이 2021년 브랜드 캠페인 ‘랜드마크 투 라이프마크’(Landmark to Lifemark)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현대건설이 2018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브랜드 캠페인 중 다섯번째다.

국내 랜드마크를 중심으로 제작된 이번 영상은 서울·경기(Play in your Passion), 부산·경남(Play in your Challenge), 전남·전북(Play in your Freedom) 등 총 3편으로 제작됐다. 현대건설이 건설한 각 지역의 랜드마크를 배경으로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창조하는 MZ세대의 모습을 그렸다.

이번 영상에는 현대건설이 국내에서 준공한 총 22개 현장이 등장한다. 남산타워,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 여수신북항 등이 영상에 담겼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현대건설 공식 유튜브 및 ‘현대건설 뉴스룸’,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 인스타그램, 링크드인 등 회사의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국내를 넘어 각 국가의 대표 랜드마크를 건설하는 것은 물론, 젊은 세대가 마음껏 누리는 ‘플레이그라운드’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모두의 행복을 담은 공간 창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