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희진이 컴백을 앞두고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24일 0시 김희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2월 2일 발매될 ‘삼산이수(三山二水)’ 티저 이미지를 공개, 자신만의 색깔을 더욱 담아낸 겨울 트로트를 예고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김희진은 산을 배경으로 단아한 한복 의상을 입어 한층 깊어진 아련함과 애절함을 보여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완성형 미모와 분위기를 드러내 신곡에 대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이번 티저 이미지를 통해 신곡 ‘삼산이수(三山二水)’의 제목을 최초 공개, 신곡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평소 밝고 쾌활한 이미지와는 상반되는 티저 사진을 통해 단아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풍겨 과연 이번에는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특유의 중저음+허스키 보이스로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 오디션 프로그램에서부터 개성을 드러낸 실력파 가수 김희진은 1년 10개월 만의 컴백을 알려 ‘트로트 샛별’의 면모를 다시 한 번 보일 예정이다.
김희진은 데뷔곡 ‘차마’, 듀엣곡 ‘홀딱’으로 다채로운 활동을 연이어 보인 뒤 공백기 동안 공식 유튜브 채널에 다양한 커버 곡을 업로드하며 꾸준히 성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김희진의 이번 컴백에 있어 많은 기대가 모이는 가운데 티저 이미지 공개 후 더욱 반응이 뜨겁다.
김희진의 신보 ‘삼산이수(三山二水)’는 12월 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