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서울 최고층 24층에 위치해 탁 트인 뷰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더 라운지는 당도 높은 제철 딸기를 활용한 ‘화이트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를 출시했다.
특히 새하얀 눈이 덮인듯한 독특한 비주얼의 만년설 딸기를 활용하여 일반 딸기 품종에 비해 당도가 높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특유의 달콤한 맛과 향을 선물한다. 디저트의 맛을 더욱 깊이 있게 만들어주는 커피 또는 겨울의 향기를 담아낸 스페셜 티 셀렉션, 그리고 웰컴 칵테일 한 잔을 함께 제공한다.
강남 한복판 고층 빌딩에서 애프터눈 티를 즐기며 도시 곳곳을 수놓는 크리스마스 조명과 풍경을 내려다볼 수 있어 연말의 설렘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은 2022년 4월 3일까지 매일 낮 12시부터 5시 30분 사이에 진행하며, 예약 시간으로부터 2시간 이용 가능하다.
다채로운 딸기 디저트들로 가득 채워진 3단 트레이 속에는 베이비 핑크빛의 만년설 딸기가 강렬한 달콤한 향과 함께 아름다운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한다. 딸기 요거트 크림, 톡톡 씹히는 산딸기 화이트 초콜릿 크런치가 더해진 딸기 치즈 무스, 피스타치오 케이크, 딸기 타르트 그리고 딸기 콤포트를 올려낸 딸기 무스 등이 대표적이다. 특히 초콜릿으로 장식한 딸기를 보석 상자에 담아 마음에 드는 색을 고를 수 있는 이색적인 디저트는 인증샷 아이템이다. 디저트만으로 허전하다면 든든하게 배를 채워줄 세이버리 메뉴도 준비했다. 콩피방식으로 조리한 방어를 넣은 미니 타르트, 고추장 소스에 양념한 돼지목살 바비큐, 오리 간 무스 롤, 애호박과 게살을 올려 캐비아로 장식한 무침 등을 맛볼 수 있다.
겨울 콘셉트의 음료 구성도 눈여겨볼 만하다. 웰컴 칵테일은 논 알코올과 알코올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강황, 레몬그라스, 생강, 오미자 등 동서양 재료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창작 칵테일이다. 커피와 함께 선택할 수 있는 스페셜 티는 특별히 겨울의 향기와 따뜻한 빛깔을 담은 블렌딩 티를 준비했다. 뜨거운 성질을 지닌 강황, 생강을 블렌딩한 티들을 포함하여 음미하는 내내 자연스러운 단맛을 느낄 수 있으며, 추운 겨울 면역력을 높일 수 있다. 세트에 포함된 아이템은 당일 재료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