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체리블렛(해윤 유주 보라 지원 레미 채린 메이)이 온라인 커버 영상 시리즈로 글로벌 K팝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체리블렛이 지난달 26일 체리블렛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체리 박스(CHERRY BOX) #8 `Queendom` 댄스 커버 영상이 오픈 5일 만에 100만뷰를 돌파했다. `체리 박스(CHERRY BOX)`는 체리블렛의 다채로운 실력을 선보이는 영상 콘텐츠로, 체리블렛은 여덟 번째 콘텐츠인 레드벨벳의 `Queendom` 안무를 선보였다.
해당 영상에서 체리블렛은 연말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배경에서 블랙 벨벳 착장을 완벽히 소화하며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다양한 표정과 함께 완벽히 맞아떨어지는 칼군무가 눈길을 끌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매력으로 보는 이들에게 행복감을 선사한다. 영상을 본 K팝 팬들은 각국의 다양한 언어의 댓글을 통해 “영상을 보자마자 이 그룹을 사랑하게 됐다” “멤버 모두 우아하다” “춤, 노래, 랩까지 못하는 것이 없다” 등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체리블렛은 사랑스러우면서도 에너제틱한 음악으로 팬들의 마음을 두드리는 아이돌 그룹이다. 음악, 비주얼뿐만 아니라 탄탄한 보컬 라이브와 댄스 커버 영상으로도 입소문이 나며 차세대 실력파 걸그룹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특히 다양한 K팝 아티스트의 음악을 커버하는 영상 시리즈인 ‘체리 박스(CHERRY BOX)’로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끌어모으고 있다. 멤버 보라, 지원, 메이는 지난 10월 종영한 Mnet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에 출연해 전세계 K팝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