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dnrs/20211207/B20211207102208800.jpg)
라온건설이 12월 중 경기도 오산시 중심 입지에서 ‘오산 라온프라이빗 스위트’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오산 라온프라이빗 스위트’는 경기 오산시 고현동 16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26층 4개동, 전용 84㎡ 총 438세대로 구성된다.
이 단지는 탄탄한 교통 여건을 누릴 수 있다. 먼저, 단지 인근에 서울 강남으로 직행하는 광역버스 정류장이 있어 입주민들은 편리한 출퇴근이 가능하다. 여기에 수도권 전철 1호선 오산역 및 오산 시외버스터미널(환승센터) 등의 광역 교통망을 확보했고, 수원·평택·화성 등 인근 지역으로 연결되는 1번 국도와 경부고속도로 오산IC가 가까워 차량을 이용한 도시 간 이동이 수월하다.
안전한 교육환경도 자랑거리다. ‘오산 라온프라이빗 스위트’는 도보 약 5분 거리에 어린이집과 고현초등학교가 자리해 자녀들의 안전한 등·하교가 가능하다. 또한 성호중·고교 등 모든 학군이 단지 주변에 위치하고, 소리울도서관, 고현초시민개방도서관 등 자녀들을 위한 교육환경이 잘 갖춰져 있다는 점에서 학부모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풍부한 생활인프라도 돋보인다. 이마트, 롯데마트, 식자재마트, CGV, 오산한국병원, 오산시청 등 생활에 밀접한 편의시설이 가까이 위치해 있다. 단지 인근에는 테마형 상업시설(예정)이 들어설 계획으로 향후 다양한 편의시설이 들어설 것으로 기대된다.
다수의 산업단지와 가까운 직주근접 효과도 눈길을 끈다. LG디지털파크 일반산업단지, 진위일반산업단지, 동탄일반산업단지, 오산가장일반산업단지 등이 단지 주변에 위치해 있어 출퇴근이 용이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