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dnrs/20211208/B20211208135555763.jpg)
아기 물티슈 베베숲의 제조·판매 기업 에이제이㈜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최우수 인증 기업으로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CCM 인증 제도는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해 인증하는 제도로 2년 주기로 평가가 이루어진다.
에이제이㈜는 지난 2013년 최초 인증 획득을 시작으로 5회 연속 CCM 인증을 받게 된 것으로, 올해는 최우수 인증 기업으로 선정돼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
제품의 연구부터 생산까지 자체 공장에서 철저한 시스템 하에 관리 중인 에이제이㈜는 매년 SAFE-B 프로젝트라는 이름 하에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들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베베숲 관계자는 "평가 기준이 엄격한 CCM 인증을 5회 연속 수상하게 된 것도 값진 결과인데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돼 국무총리 표창까지 수상하게 된 것에 대해 임직원 모두가 기쁘고 감사한 마음"이라고 소감을 전하며, "앞으로도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민하며 아이들에게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