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트라이비(TRI.BE)가 7인 7색의 통통 튀는 에너지를 발산했다.
트라이비(송선, 켈리, 진하, 현빈, 지아, 소은, 미레)는 지난 7일과 8일 정오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애니메이션 ‘위 베이비 베어스(We Baby Bears)’의 오리지널 테마곡 ‘바바송(The Bha Bha Song)’ 1차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먼저 공개된 단체 이미지 속 트라이비는 블록 체크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키치한 걸리쉬룩으로 통통 튀는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다. 이색적인 콘셉트의 공간이 주는 유니크한 분위기는 트라이비의 자유분방한 매력과 맞물려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다음날 오픈된 개인 및 유닛별 이미지는 7인 7색의 개성 가득한 멤버들의 존재감으로 화면을 가득 채웠다. 멤버들은 한데 모여 당당한 에티튜드를 드러내거나 각자의 위치에서 러블리한 비주얼을 완성하며 기분 좋은 웃음을 선사했다. 여기에 티저 이미지를 관통하는 비비드한 색감 또한 트라이비만의 대체 불가한 존재감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두 개의 싱글 앨범 ‘TRI.BE Da Loca (트라이비 다 로카)’와 ‘CONMIGO (꼰미고)’, 지난 10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VENI VIDI VICI (베니 비디 비치)’까지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통해 매운맛 계보를 이어온 트라이비는 이번엔 통통 튀고 러블리한 소녀다운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눈빛부터 포즈, 스타일링까지 100% 반전되는 분위기로 무한한 콘셉트 소화력을 드러내고 있어 ‘바바송’에 대한 상상력을 한껏 자극했다.
트라이비가 가창에 참여한 ‘바바송’은 글로벌 애니메이션 ‘위 베어 베어스(We Bare Bears)’ 시리즈의 스핀오프 작품인 ‘위 베이비 베어스’의 테마곡이다. ‘위 베이비 베어스’는 그리즈, 판다, 아이스베어가 어린 시절 진정한 의미의 ‘집’을 찾아 마법 박스를 타고 모험을 떠나면서 겪는 우정과 경험을 그려낸 작품으로 한국 시각인 내년 1월 8일 오전 9시 국내에서 처음 공개되며 매주 토, 일요일 카툰 네트워크 채널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트라이비가 참여한 ‘위 베이비 베어스’ 오리지널 테마곡 ‘바바송’은 한국 시각으로 오는 17일 오전 1시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