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dnrs/20211210/2021121007452504287d3244b4fed58141237161.jpg)
배우 김유정과 래퍼 기리보이가 환상의 하모니를 선사한다.
딩고는 지난 9일 오후 6시 딩고 뮤직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딩고 뮤직 `듀엣메이트` 두 번째 주자인 김유정과 기리보이의 듀엣곡 `너의 밤,너의 별,너의 달` 라이브 클립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김유정과 기리보이는 겨울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화려한 전구들이 가득한 공간 속에서 의자에 앉아 따뜻하면서도 아련한 감성을 자아냈다.
이번 영상에는 음원 일부가 최초 공개돼 리스너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기리보이의 감성적인 래핑과 `믿고 보는 배우` 김유정의 섬세한 감정 연기는 곡의 몰입도를 더하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너의 밤,너의 별,너의 달`은 헤어졌지만 서로를 그리워하는 두 남녀의 감정을 표현한 노래로, 기리보이의 유니크한 노랫말과 김유정의 청아한 음색과 뛰어난 보컬 실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여기에 `OST 흥행 보증 수표`라고 불리는 로코베리가 프로듀서로 지원사격에 나서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김유정과 기리보이, 로코베리의 달콤한 감성이 가득 담긴 `딩고 레코드`의 네 번째 음원 `너의 밤,너의 별,너의 달(Prod.로코베리)`은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지난 2015년 10월 론칭한 딩고는 국내 콘텐츠 및 미디어 분야의 대표 주자로 손꼽힌다. 특히 `킬링 보이스`, `세로 라이브` 등 신선하고 다채로운 음악 콘텐츠로 음악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는 딩고는 `듀엣메이트`와 `딩고 레코드`를 통해 다양한 프로젝트 음원을 선보이며 막강한 콘텐츠 파워를 과시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