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dnrs/20211216/2021121608233206545d3244b4fed58141237161.jpg)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가 연말을 맞아 호텔에서 따뜻한 연말을 맞이할 수 있는 프로모션과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고메바에서 20층 파노라믹 뷰와 함께 플래터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스위스 스태리 나잇’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태리 나잇’은 계절별 콘셉트를 바꾸어 진행하는 연간 프로모션으로 겨울 시즌은 북유럽의 감성을 담은 스위스풍의 플래터로 메뉴를 준비했다. 스위스의 대표 음식인 퐁듀와 해산물, 육류가 준비된 플레이트를 와인이나 무제한 생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으며, 모둠 감자튀김, 나초와 같은 사이드 메뉴를 추가하여 이용이 가능하다. 주류는 레드, 화이트 또는 스파클링 와인 중 1병을 선택할 수 있고, 생맥주는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고메바는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의 최상층 20층에 위치하여 북한산과 북악산 전망의 아름다운 고층 뷰를 자랑하며 서울의 야경을 한눈에 볼 수 있어 뷰 맛집으로 손꼽힌다.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즐길 수 있다.
연말연시를 달콤하게 만들어 줄 페스티브 케이크도 선보인다. 이번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부쉬 드 노엘, 딸기 생크림, 치즈 케이크 총 세 가지로 구성된다. 부쉬드 노엘은 프랑스어로 크리스마스이브에 벽난로 불을 지피던 장작 나무를 뜻하며, 진한 초콜릿의 풍미가 돋보이는 케이크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낼 수 있다. 딸기 생크림 케이크는 신선한 크림과 풍성한 제철 딸기를 듬뿍 얹어 만든 겨울 시즌 한정 케이크이며, 뉴욕 치즈 케이크는 프랑스산 크림치즈를 사용하여 크림치즈 본연의 깊은 풍미와 맛을 느낄 수 있는 케이크로 더 델리의 새로운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준비될 예정이다. 호텔 카페 & 베이커리 더 델리에서 사전 예약 후 이용이 가능하다.
더욱 풍성한 연말을 위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12월 28일까지 함께 진행된다. 카카오 플러스 친구 호텔 공식 계정의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남긴 후 참여 등록을 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몽블랑 노트가 제공되는 블랑 앤 비앙비뉴 객실 패키지 숙박권, 푸드익스체인지 뷔페 식사권, 스태리 나잇 이용권, 애프터눈 티 세트 그리고 더 델리 티타임 세트 쿠폰까지 호텔의 시그니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호텔을 방문한 고객들을 위한 따뜻한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호텔 1층 컨시어지 데스크에서 엽서 받아 올 한해 수고한 나 또는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사람에게 메시지를 써서 우체통에 넣으면 내년 1월, 호텔에서 직접 엽서를 받는 이에게 부쳐주는 ‘엽서 이벤트’도 진행한다. 엽서는 ‘살바도르 달리’ 전시전에서 제공되는 특별한 상품으로 고객은 자유롭게 모금함에 기부를 할 수 있으며, 엽서 판매 수익은 전액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후원금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