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사카잔(SakaZan)의 신곡 ‘Life Time’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사카잔(SakaZan)은 지난 14일 오후 6시 신곡 ‘Life Time’(라이프 타임)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독보적인 음악 색깔로 대중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사카잔(SakaZan)의 개성 넘치는 색깔이 담긴 ‘Life Time’은 다수의 글로벌 아티스트와 작업한 20년 경력의 보컬리스트 Holly Quin Ankrah(HQA)가 함께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인 것은 물론, 서정적인 가사와 밝은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글로벌 그래픽 아티스트 Ares Kamer Vartanyan과 앨범 아트웍 협업으로 탄생한 ‘Life Time’ 뮤직비디오와 음원을 접한 팬들은 ‘이 곡을 들으려고 몇 주를 기다렸는지 모르겠다’, ‘역시 믿고 듣는 사카잔’, ‘드디어 나왔다. 진짜 좋다’ 등 폭발적인 사랑을 쏟아냈다.
이처럼 ‘Life Time’으로 컴백한 사카잔(SakaZan)은 넓은 음악 스펙트럼과 다채로운 색깔의 곡들로 국내 리스너들을 저격하며 두터운 팬덤을 쌓는 중이다.
앞서 사카잔(SakaZan)의 데뷔 앨범 ‘Falling In Love’(폴링 인 러브)는 MBC ‘놀면 뭐하니’, MBC ‘나 혼자 산다’ 등 인기 예능 프로그램의 배경음악으로 삽입돼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린 바 있다.
한편, 사카잔(SakaZan)은 앞으로도 다양하고 개성 넘치는 음악으로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