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ATEEZ)가 KBS Cool FM ‘비투비의 키스 더 라디오’에 출격한다.
17일 방송하는 KBS Cool FM ‘비투비의 키스 더 라디오’에는 에이티즈가 ‘원샷 초대석’ 코너에 완전체로 출연한다.
지난 10일 첫 리패키지 EP ‘제로 : 피버 에필로그(ZERO : FEVER EPILOGUE)’를 발매한 에이티즈는 컴백 후 첫 라디오 나들이를 통해 다양한 에피소드를 방출할 예정이다.
특히 에이티즈는 지난 Mnet ‘킹덤 : 레전더리 워’ 출연 당시 비투비와 함께 무대를 꾸민 인연이 있던 터, 약 한달 전 민혁의 DJ 발탁을 먼저 축하하러 나섰던 홍중에 이어 완전체로는 첫 방문이기에 더욱 반가운 재회를 이뤘다는 후문.
에이티즈의 ‘제로 : 피버 에필로그’는 전 세계 23개 국가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와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정상에 오르는가 하면, 리패키지 임에도 불구하고 초동 344,591장을 기록해 놀라움을 안겼다. 뿐만 아니라 더블 타이틀곡 ‘야간비행’과 ‘멋(The Real) (흥 : 興 Ver.)’ 뮤직비디오는 각각 조회 수 2000만을 돌파하며 이들의 음악적 성장과 함께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에이티즈가 출연하는 ‘비투비의 키스 더 라디오’는 17일 오후 10시 KBS Cool FM에서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