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dnrs/20211221/2021122109241105424d3244b4fed58141237161.jpg)
가수 원호(WONHO)가 `글로벌 대세`의 면모를 또 한 번 입증했다.
원호의 일본 두 번째 싱글 `화이트 미라클(WHITE MIRACLE)`이 일본 지상파 방송 채널인 니혼TV의 아침 프로그램 `바게트`의 2022년 1월 엔딩 테마곡으로 선정됐다.
엔딩 테마곡으로 선정된 `화이트 미라클`은 코로나19로 인해 생활이 바뀌면서 예전처럼 자유롭게 만나고 싶은 사람도 만날 수 없는 상처받은 마음을 위로하는 노래다.
원호가 지난 10월 발매한 일본 데뷔 싱글 `온 더 웨이(ON THE WAY)~다키시메루요~`도 TV아사히 음악 정보 프로그램 `브레이크 아웃(BREAK OUT)` 11월 엔딩 테마곡으로 선정되는 등 일본 라디오와 미디어에서도 다수 다뤄지며 발매와 동시에 현지의 폭발적인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여기에 `화이트 미라클` 역시 일본 지상파 프로그램 엔딩 테마곡으로 선정돼 원호의 `글로벌 대세` 진가를 입증했다.
원호는 일본 첫 포토북 `필 원호!(Feel WONHO!)`의 발매를 기념해 지난 9일부터 시부야 유명 백화점인 `파르코(PARCO)` 내 갤러리에서 사진전 `원호 포토 엑시비션 "필 원호!"(WONHO PHOTO EXHIBITION "Feel WONHO!")를 개최 중이다.
특히 현장에 오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온라인 사진전도 동시에 오픈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