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허각이 카카오웹툰 `N번째 연애` 컬래버레이션 음원으로 이별 감성을 전한다.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허각과 카카오웹툰 `N번째 연애`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너 없이 사는 게`가 발매된다.
`너 없이 사는 게`는 허각의 섬세하면서도 폭발적인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헤어진 연인과의 이별 후 가장 아픈 시간을 보내는 때의 감정을 "너 없이 내가 사는 게 사는 게 아니야 / 오늘도 너를 그리며 그리며 살아가 / 거짓말처럼 어느 날 다시 돌아올까 봐 / 흐려져가는 널 애써 잡고서 오늘도 살아가"라는 가사로 담아냈다.
특히 그간 거미, 노을, 먼데이키즈, 솔지, 아이즈원 등의 아티스트들과 작업한 실력파 작곡가 룩원(LOOGONE)이 `너 없이 사는 게`로 `흔한 이별` 이후 허각과 다시 호흡을 맞췄다. 두 사람은 또 한번 리스너들의 마음을 울리는 이별 감성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다비치 이해리, 전상근, 멜로망스, 백지영에 이어 이번엔 국내 가요계를 대표하는 남성 발라드 보컬리스트 허각이 룩원 작곡가와 함께 `N번째 연애`와의 음원 컬래버레이션에 참여해 리스너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율로 작가의 `N번째 연애`는 전 남자친구의 바람으로 장기 연애를 마무리 지은 나리가 소개팅에서 만난 매력남 무기와 연애를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현실 로맨스를 다룬 작품이다. 카카오웹툰에서 연재된 이후, 누적 1.3억 뷰를 돌파하는 등 2030 독자들의 큰 공감대와 호응을 얻었다.
허각과 `N번째 연애`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너 없이 사는 게`는 21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