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dnrs/20211222/2021122210384002205d3244b4fed58141237161.jpg)
그룹 EPEX(이펙스) 멤버 금동현이 연기돌로 활약을 예고했다.
새 드라마 `일진에게 반했을 때` 측은 지난 21일 유튜브 채널 콬TV를 통해 스토리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일진에게 반했을 때`는 누적 조회수 2억 뷰를 기록한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원작 데이세븐)의 세 번째 시리즈로, 단지 공부 좀 못하고 목소리가 컸을 뿐인데, 누군가의 편견으로 `일진`으로 구분돼 버렸던 인물들이 대학생이 되어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된 청춘 성장 로맨스를 그린다.
금동현은 지난해 공개된 `일진에게 찍혔을 때 시즌2`에 이어 강아훈 역으로 합류해 시리즈의 인기를 이어간다. 강아훈은 최승현(이정준 분)이 재학 중인 주아대학교 입학을 꿈꾸는 `형아 바라기`이자 동네 이웃 주민 김연두(이은재 분)에게 과외를 받기 시작한 화양고등학교 수험생으로,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공개된 영상에는 강아훈이 최승현에게 직진하는 안유나를 향해 "승현이 형이 싫다는데 왜 자꾸 따라다녀요? 누난 자존심도 없어요?"라고 말하는 모습이 담겨 있어, 앞으로 펼쳐질 세 사람의 에피소드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금동현은 `일진에게 찍혔을 때 시즌2` 외에도 티빙 오리지널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에 출연하며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인 바 있다. 이 가운데 금동현은 `일진에게 반했을 때`를 통해 차세대 `연기돌`로서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다.
한편, 금동현이 출연하는 `일진에게 반했을 때`는 오는 28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목요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콬TV에서 공개된다. 해외에는 ABEMA TV, VIKI에서 동시 방영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