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동키즈(DONGKIZ)가 겨울 추위를 녹여줄 시즌송의 탄생을 알렸다.
동키즈(원대, 경윤, 문익, 재찬, 종형)는 멤버 경윤과 재찬, 종형이 참여한 시즌송 ‘It`s All Right Part.2’ 발매일을 오는 30일로 확정짓고, 스포일러 티저와 스케줄러를 공개해 팬들의 기대심을 높였다.
공개된 ‘It`s All Right Part.2’ 스포일러 티저는 한 편의 청춘 드라마같은 분위기가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영사기가 돌아가는 소리를 시작으로 등장한 하늘과 구름, 도로, 그림자 등의 풍경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은 추억 여행을 하는 듯한 느낌을 선사하며 아련한 감성을 전했다.
또한 사진 아래 적힌 ‘우린 서로 없인 못 살 것만 같아’, ‘걸음을 맞추며 하나 둘 춤을 춰’ 등의 글귀는 설렘을 불어넣는가 하면, 함께 오픈된 사랑스러운 색감의 스케줄러는 콘셉트 포토와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예고하고 있어 시즌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이번 겨울 시즌송 ‘It`s All Right Part.2’는 경윤과 재찬, 종형이 곡 프로듀싱부터 자켓 디자인, 티저 편집과 뮤직비디오 촬영을 직접 맡아, 세 멤버의 다채로운 면면을 온전히 만나볼 수 있다.
앞서 동키즈는 다섯 번째 싱글 ‘CHASE EPISODE 1. GGUM’의 타이틀곡 ‘못된 송아지 엉덩이에 뿔(CRAZY NIGHT)’에서 청량한 비주얼과 보컬로 음악 팬들을 매료시킨 바 있다. 매 앨범마다 뛰어난 콘셉트 소화력을 자랑해왔던 만큼, 경윤과 재찬, 종형이 시즌송에서는 어떠한 매력을 펼쳐보일지 팬들의 두근거림이 커지고 있다.
동키즈 경윤과 재찬, 종형이 참여한 시즌송 ‘It`s All Right Part.2’는 3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