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라운더 김요한의 더 짙어진 섹시미가 돋보이는 콘셉트 포토가 모두 공개됐다.
김요한은 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솔로 미니앨범 ‘Illusion (일루전)’의 ‘Dramatic ? B’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차례로 공개된 네 장의 이미지 속 김요한은 붉은색 장막으로 완성한 고혹적인 분위기에 절묘하게 어우러져 한층 관능적인 비주얼을 드러냈다. 특히 김요한을 비추는 빛과 그림자가 오묘한 조화를 만들어내며 ‘Illusion’의 신비감을 증폭시켰다.
김요한은 타오르는 푸른 장미를 손에 쥔 채 도발적인 눈빛을 더하며 드라마틱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한층 과감해진 스타일링과 시선을 압도하는 포즈 또한 김요한의 짙어진 섹시함을 오롯이 담아냈다.
배경이 주는 강렬한 컬러감은 김요한의 치명적인 아름다움을 강조하며 ‘Illusion’의 독보적인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자극했다.
김요한의 솔로 미니앨범 ‘Illusion’은 환상, 환각이란 의미대로 모두가 꿈꾸는 환상을 시크함과 몽환적인 멋으로 그려낸 앨범이다. 김요한은 타이틀곡 ‘DESSERT (디저트)’를 포함해 ‘SELFISH (셀피쉬)’ ‘저공비행 (Landing On You)’까지 총 3개 트랙의 랩 메이킹에 참여해 파워풀한 음색을 가감 없이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온과 냉을 오가는 분위기의 콘셉트 포토로 한계 없는 매력을 과감하게 드러낸 만큼 올라운더 김요한이 ‘Illusion’을 통해 보여줄 다채로운 모습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김요한의 ‘Illusion’은 오는 10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