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dnrs/20220104/2022010411054709100d3244b4fed58141237161.jpg)
가수 이예준이 `사랑이 아니었다고 말하지 마요`로 3개월 만에 컴백한다.
이예준은 오는 9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사랑이 아니었다고 말하지 마요`를 발매한다.
`사랑이 아니었다고 말하지 마요`는 짙은 그리움과 이별의 감성을 담은 어쿠스틱 팝 발라드 곡이다. 빈티지하고 따뜻한 사운드 디자인으로 사랑했던 그때를 그리는 그리움과 미처 다 비우지 못한 사랑 이야기를 전한다.
특유의 감성적이면서도 파워풀한 보이스를 기반으로 탄탄한 가창력, 섬세한 감정 표현, 짜릿한 고음까지 고루 갖춘 `완성형 보컬리스트` 이예준이 이번에는 담담한 목소리로 이별을 노래했다.
이예준은 `사랑이 아니었다고 말하지 마요`를 통해 지난해 10월 발매한 `그리워 그리워` 이후 3개월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다. 그 사이 더 깊어진 감성과 넓어진 음악 스펙트럼도 관전 포인트다.
`그리워 그리워` 발매 후 이예준은 MBC 음악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 `곰발바닥`으로 출연해 가왕에 등극, 4연승을 기록하며 장기 집권을 펼쳤다. `복면가왕`을 통해 믿고 듣는 노래 실력은 물론, 다채로운 선곡을 아우르는 면모까지 입증한 이예준이 `사랑이 아니었다고 말하지 마요`를 통해 가장 잘 할 수 있는 이별 감성을 선보인다.
그간 `미친 소리`와 `안녕과 안녕으로`로 음악 방송 1위 후보에 오르고, `그날에 나는 맘이 편했을까`, `그리워 그리워`의 음원 차트 롱런을 이끈 이예준은 2022년에도 명품 발라드 보컬리스트의 진가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예준이 가창한 `사랑이 아니었다고 말하지 마요`는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