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dnrs/20220106/2022010616114706757d3244b4fed58141237161.jpg)
그룹 온리원오브(OnlyOneOf)가 새로운 세계를 담은 음악들을 꺼내놓았다.
소속사 에잇디엔터테인먼트는 6일 0시 공식 SNS에 `Instinct Part. 2`의 앨범 프리뷰를 업로드하며 시선을 모았다. 또한 이날 밤 11시에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앨범 프리뷰 관련 라이브를 진행할 것으로 전해져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앨범 프리뷰는 `Instinct Part. 2`에 담길 총 9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으로 구성됐다. 더불어 온리원오브의 한층 성숙한 면모를 그린 영상들이 공개돼 설렘을 안겼다. 타이틀곡 `skinz`를 비롯해 `under the _`, `la nausee`, `suit dance`, `gaslighting`, `snapchat`, `ultimate bliss / 극락`, `undergrOund idOl #0`, `re-bidO` 등 다채로운 매력의 노래들을 미리 만나볼 수 있어 글로벌 `라이온`(lyOn, 팬덤명)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온리원오브가 선보일 `skinz`는 강렬하고 퍼지한 글리치 베이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넘버다. 앰비언트, 드럼 앤 베이스, 알앤비 등 다양한 장르의 색채들이 온리원오브에 의해 재창조된 파인 아트 작품으로 팬들을 만날 전망이다.
앞서 온리원오브는 트랙리스트, 솔로 티저 이미지와 단체 티저 이미지에 이어 앨범 프리뷰까지 풀어놓으며 `Instinct Part. 2`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 상황. 과연 이후엔 어떤 콘텐츠들이 베일을 벗을지 궁금증이 모이고 있다.
한편 온리원오브의 `Instinct Part. 2`는 오는 14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