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맨의 신지후가 `신촌을 못가`를 잇는 특별한 발라드 `날개(Time To Fly)`를 선보인다.
에이지코리아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신지후는 오는 10일 정오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신곡 `날개(Time To Fly)`를 발매한다.
`날개(Time To Fly)`는 브리티시 팝-록 장르의 발라드 넘버로, 빈티지한 크런치 톤 일렉기타 사운드와 감성적인 아날로그 피아노가 인상적인 작품이다. 고급스런 팝 멜로디에 신지후의 감미로운 보컬 톤이 어우러져 곡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함께한 이들도 눈길을 끈다. 엠씨더맥스, 다비치, SG워너비, FT아일랜드 등의 음악을 프로듀싱한 유명 작곡가 디케이샤인(DK$HINE)이 `날개(Time To Fly)`의 총괄 프로듀서를 맡았기 때문. 신지후는 디케이샤인(DK$HINE)과 공동 작곡에 이름을 올리며 음악성과 진정성을 녹여냈다.
여기에 워너원 `활활(Brun It Up)`, 엑소 `Heaven` 등으로 사랑받은 명품 작사가 민연재와 슈퍼주니어 `SUPER Clap`, 에일리 `TATTOO`, 슈퍼주니어-D&E `Contact` 등을 탄생시킨 임수란 작사가 등이 `날개(Time To Fly)`에 참여하면서 곡에 특별한 감성을 불어넣었다.
특히 신지후와 디케이샤인(DK$HINE), 그리고 민연재는 포스트맨의 `신촌을 못가`로 호흡을 맞췄던 사이인 만큼, 이들이 새롭게 선보이는 `날개(Time To Fly)`에도 비상한 관심이 모이고 있다.
주목해야 할 점은 이뿐만이 아니다. 신지후의 `날개(Time To Fly)`는 개봉을 앞둔 음악영화 `아이돌레시피`의 OST로, 극중 혼성 아이돌 그룹 벨라의 가수 활동에 대한 고난, 외로움, 꿈, 희망을 표현한 테마곡이라는 점에서 더욱 눈길을 끈다.
한편 신지후는 명품 발라드곡 `신촌을 못가`로 역주행의 신화를 쓰며 전 음원사이트와 가온차트 월간 1위를 달성했던 가수 겸 작곡가다. `술이 너보다 낫더라`, `고무신 거꾸로 신지마`, `월급 받던 날` 등 포스트맨 특유의 감성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최근에는 `트바로티` 김호중의 정규 1집 타이틀곡 `만개`의 프로듀서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으며 솔로뿐만 아니라 작곡가로서도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