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홍은기가 감성 신곡 `어떤 마음`으로 컴백한다.
홍은기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싱글 `어떤 마음`을 발매한다.
신곡 `어떤 마음`은 지난해 1월 발매한 `ON&ON` 이후 1년 만에 발매하는 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홍은기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진솔함을 더했다.
이번 신곡은 소중한 사람이 곁에서 힘들어할 때 아무것도 해줄 수 없고, 힘내라는 말조차 무거운 짐이 될 것 같은 순간 `서툰 나의 마음이지만 당신에게 위로가 될 수 있다면 기꺼이 보내드리겠다`는 내용을 담은 홍은기의 서툰 마음의 편지다.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과 마음을 다독이는 듯한 홍은기의 섬세한 목소리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위로`라는 메시지가 차디찬 겨울 리스너들의 마음을 포근하게 감쌀 예정이다.
지난 2017년 7인조 보이그룹 레인즈로 데뷔, 2020년 첫 미니앨범 `UNDEFINABLE:LOVE`로 홀로서기에 나선 홍은기는 다양한 장르의 앨범을 통해 뛰어난 음악성을 드러내며 `성장형 아티스트`로 우뚝 섰다.
그리고 최근 홍은기는 JTBC `싱어게인 시즌2-무명가수전`에서 19호 가수로 출연해 탁월한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주목을 이끌었으며, 현재 가수를 비롯해 배우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폭넓은 스펙트럼을 과시하고 있다.
한편 홍은기의 다섯 번째 싱글 `어떤 마음`은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