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주(YUJU)의 첫 솔로 타이틀 곡 `놀이(Play)`가 베일을 한 겹 벗었다.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1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놀이(Play)` Lyric 포스터를 공개했다. 떨어진 꽃잎이 흩어져있는 모습이다. 빨갛게 물든 꽃잎은 푸른 잔디 위와 대비를 이루면서, 상극의 감성이 공존한다.
이미지 위에 새겨진, 처음 공개되는 가사도 인상적이다. `When the flowers bloom beautifully and turned red, You broke it and far way, you departed`는 우리말로 `곱게 피어나 붉은 꽃이 물들어갈 때, 날 꺾고서 저 멀리 떠나시네`라는 말로 풀이된다.
앞서 장난스럽고 유쾌한 느낌인 `놀이`란 어감 속에 중의적 의미를 담았다는 힌트와 맞닿는다. 컴백 코드가 하나씩 공개될수록 더욱 더 큰 기대감과 호기심으로 번져가는 흐름이다.
`놀이(Play)`는 미디엄 템포의 감성 팝 트랙으로, 글로벌 송캠프를 통해 탄생된 곡이다. 미주, 유럽을 아우르는 해외 유명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유주 역시 작사·작곡에 참여해 진정성을 더하며, 지난해 커넥트엔터테인먼트 한식구가 된 챈슬러도 이번에 힘을 보탰다.
유주는 "경쾌한 트랙과 반대되는 애절한 가사의 조합이 마치 의미심장한 놀이 같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유주의 첫 솔로 앨범 `REC.`, 타이틀곡 `놀이(Play)`는 오는 18일 오후 6시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