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예준이 2022년 첫 신곡으로 음원 차트 1위에 올랐다.
이예준이 지난 9일 발매한 새 디지털 싱글 `사랑이 아니었다고 말하지 마요`는 10일 오후 음원 사이트 벅스의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또한 멜론, 지니 등 주요 실시간 차트와 멜론 TOP 100, FLO 24시간 차트 등 누적 음원 차트에도 자리를 지키며 음원 파워를 발휘하고 있다.
`사랑이 아니었다고 말하지 마요`는 이예준의 탄탄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어쿠스틱 팝 발라드 곡이다. 이예준은 담담한 목소리로 그리움의 감정선을 노래하며 리스너들의 마음에도 아련함을 선사했다.
특히 이예준의 한층 깊고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예준은 파워풀한 고음은 물론, 미니멀한 편곡 위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올 겨울 음악 팬들의 귓가를 사로잡았다.
지난해 연말 MBC `복면가왕`에 `곰발바닥`으로 출연해 가왕 4연승을 기록한 이예준은 2022년에도 첫 신곡으로 음원 차트 1위에 올라 대세 행보를 더욱 굳건히 했다. `복면가왕`에서 다채로운 선곡으로 `컴퓨터 가왕`, `AI 가왕`이라는 애칭을 얻은 이예준이 이번엔 특장점을 살린 `사랑이 아니었다고 말하지 마요`로 남다른 흥행 파워까지 입증했다.
이에 `사랑이 아니었다고 말하지 마요`는 `미친 소리`, `안녕과 안녕으로`, `그날에 나는 맘이 편했을까`, `그리워 그리워`를 잇는 이예준의 또 다른 스테디 대표곡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예준은 계속해서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