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워너원(Wanna One)이 팬들을 위해 특별한 완전체 음원 선물을 준비했다.
워너원은 오는 27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11명 멤버 모두가 참여한 `Beautiful Part 3 (뷰티풀 파트 3)`를 발매한다.
`Beautiful Part 3`는 지난달 11일 진행된 `2021 MAMA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에서 다시 뭉친 워너원이 새롭게 선보인 곡이다. 2017년 프리퀄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곡 `Beautiful`, 2018년 첫 정규앨범 수록곡 `Beautiful (Part ll)`에 이은 `Beautiful` 시리즈의 완결판이기도 하다.
`2021 MAMA` 무대 이후 `Beautiful Part 3`와 관련해 지속적인 논의가 있었고, 워너원은 팬들이 보내준 사랑과 응원에 보답하고자 정식 음원 발매를 결정했다.
특히 음원 버전 `Beautiful Part 3`에는 `2021 MAMA` 무대 당시 아쉽게 불참했던 라이관린의 목소리도 함께 담겨 더욱 뜻깊다. 라이관린은 최근 중국에서 원격으로 녹음을 마쳤고, 이에 워너원 멤버 11명 모두가 참여한 `Beautiful Part 3`가 완성됐다.
지난 2019년 1월 27일 고척 스카이돔에서의 콘서트를 끝으로 공식적인 활동을 종료했던 워너원은 정확히 3년 만인 오는 27일에 맞춰 `Beautiful Part 3` 음원을 발표한다. 이는 워너원과 워너블이 마지막으로 만났던 날을 행복하게 기억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것으로 팬들을 향한 워너원의 진심을 느낄 수 있다.
워너원의 `Beautiful Part 3`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