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한별이 `쇼윈도:여왕의 집` OST 가창에 나섰다.
임한별이 가창에 참여한 채널A 10주년 특별기획 월화드라마 `쇼윈도:여왕의 집` OST Part.7 `왈칵`이 11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왈칵`은 혼란스러웠던 자신을 돌아보며 후회와 미안함을 담은 남자의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히트 작곡가 톰이랑제리와 이용민, 김한결이 곡을 쓰고 작사가 하나가 힘을 보탰다.
앞서 TV CHOSUN 글로벌 K-POP 오디션 `내일은 국민가수`를 비롯해 공연과 앨범을 통해 가창력을 인정받은 임한별은 최근 시청률 고공 행진을 보이고 있는 드라마 `쇼윈도:여왕의 집`의 가창자로 나서며 드라마의 분위기를 더욱 살려줄 예정이다.
`쇼윈도:여왕의 집` OST 제작을 맡고 있는 Studio M-Lab은 지난해 11월 히키(Hickee)가 부른 Part.1 `Hello(헬로우)`를 시작으로 하루의 `Fallin`(폴링)`, 엘시 베이(Elsie Bay)의 `Heaven Made(헤븐 메이드)`, 하동균의 `Cry me a river(크라이 미 어 리버)`, 김동희의 `나만`, 신예영의 `Why i cry(와이 아이 크라이)`등 실력파 뮤지션들이 참여한 곡을 발표하며 극의 분위기를 극대화하고 있다.
한편 `쇼윈도:여왕의 집`은 남편의 여자인 줄 모르고 불륜을 응원한 한 여자의 이야기를 그리는 미스터리 치정 멜로 드라마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